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 시설 및 요금수준

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 (Hotel Sunplaza In Sakai Annex)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사카이 숙소를 구하고 계시다면 평가가 좋은편인 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는 어떨까요?

“사카이 역에서 5분거리에 우치 넓은 방에 화장실 사워실 분리에 더욱 만족 위치도 나쁘지 않아 좋았…”

“위치 빼고는 다 괜찮음~ 남바에서 JR을 타고 약 20~30분 가량 JR사카이 역까지 이동해서 역에…”

“우수 매트리스는 다소 단단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전체 리뷰 살펴보기 

스몰 더블 (흡연 가능) (Small Doub../ 4평

트윈룸 (흡연 가능) (Twin – Smoki../ 7평

트윈룸 – 금연실 (Twin – Non-Sm../ 7평

오사카의 비즈니스, 문화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는 업무차 방문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에는 객실 무료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장애인용 편의시설, 주차장, 호텔 내 식당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6:00 | 10:00

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 (Hotel Sunplaza In Sakai Annex)은 숙소 청결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호텔 썬프라자 인 사카이 안넥스 (Hotel Sunplaza In Sakai Annex)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마사지,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전거 대여

사카이 / 1-1-20Ryujinbashi-cho, Sakai-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