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눔 마오 베이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 (Diamond Beach Resort)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는 실제 숙박객 후기가 나쁘지 않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 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Good Place 나는 이것을 장소에서받은 서비스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나는 2 개의 싱글 침대를…”

“Nice Stay 우리는 6 박 동안 여기에 머물렀고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

“이 리조트의 성형 수술이 필요합니다. 가구와 비품이 오래되었습니다. ‘개인 해변’은 …”

52개의 리뷰 보기 

가든 코티지 (garden cotta (더블베드 1개)

빌라 – 바다 전망 (Villa with Sea View)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끄라비 / 크라비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아오 남마오 피어,헤븐 7 파크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 (Diamond Beach Resort)의 가장 싼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비수기) 31,323원 정도합니다. 물론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 특가 요금 보기 →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라일레이 해변 3.2 km

프라 낭 케이브 3.55 km

PhraNang Cave Beach 3.56 km

Ao Nang Beach 4.07 km

노파라타라 비치 5.29 km

Poda Island 8.1 km

Tup Island 9.34 km

Tiger Cave Temple (Wat Tham Suea) 12.71 km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빨래방/세탁실, 키즈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전용 해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마사지

다이아몬드 비치 리조트 조식 요금 → 159 THB


가까운 공항으로는 끄라비 국제 공항이 있습니다.


아오눔 마오 베이 / 242 Moo2 (Ao Nammao pier) T.Saitai A.Mu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