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의 정실론 쇼핑 몰, 방라 로드 가기 좋은 빠통 브이 호텔


실제 방문한 45명의 평점이 7.6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빠통 브이 호텔입니다.

“깔끔함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캐리어를 들고 계단을 올라야하지만 직원이 들어줍니다 깔끔하고 작은 테라…”

“조용한 장소 가족을위한 좋은 장소. 호텔에는 작은 수영장이 있습니다. 직원 특히 BB는 매우 도움이…”

“엘리베이터가없는 중층 호텔 호텔은 괜찮 았지만 아침 식사가있는 방을 예약했고 우리가 도착했을 때 직…”

45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트리플 (성인 2명 + 아동 1명) (슈퍼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프리미어 시티뷰 킹 / 트윈 (Premier City View king or twin)

Standard Twin Room

빠통 브이 호텔 (Patong V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까지는 11.2 KM

Phuket Bus Terminal 2 까지는 11.79 KM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빠통 브이 호텔은 Malin Plaza Patong, 타이 복싱 훈련, John International Tailor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푸켓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숙박일 수 밖에 없습니다. 요금대를 보면 빠통 브이 호텔 (Patong V Hotel)의 평균 가격은 58,172원 정도 합니다.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 

빠통 브이 호텔주변 인기관광지

정실론 쇼핑 몰 → 12분

방라 로드 → 12분

Patong Beach → 15분

Freedom Beach 2.28 km

카론 비치 4.55 km

Big Buddha Phuket 6.69 km

Chaithararam Temple (Wat Chalong) 8.0 km

푸켓 판타 씨 8.04 km

빠통 브이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드라이클리닝, 카페, 자전거 대여, 기념품 샵,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빠통 브이 호텔 조식 요금 ▶ 100 THB


빠통 브이 호텔에서 공항 → 푸켓 국제 공항(25.2 km), 끄라비 국제 공항(79.33 km)


241/35 Rat-U-Thit 200 Pee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