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본섬호텔 예약 – 미스터 긴조 인 우치도마리 (Mr. KINJO in UCHIDOMARI)

미스터 긴조 인 우치도마리

여행객 326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미스터 긴조 인 우치도마리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UCHIDOMARI의 KINJO 씨에 대한 제안 및 코멘트 호텔에 머무는 동안 서비스에 만족합니다….”

“장소는 당신이 필요하지만 벽이 얇습니다. 장점은 특히 엘리베이터의 냄새가 좋다는 것입니다! 직원은 …”

“매우 화난 네팔 남자 네팔 남자는 매우 무례하고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나에게 광고가 내가 나…”

326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웨스턴 스타일 룸 (Western S (더블베드 1개)

Standard Double Room

웨스턴룸 (Western Room)

기노완에 있는 미스터 긴조 인 우치도마리는 오키나와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차장, 엘레베이터, 금연 객실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거리에 있습니다.

입실시간▶15:00 / 10:00

미스터 긴조 인 우치도마리 (Mr. KINJO in UCHIDOMARI)의 후기를 보면 시설의 깔끔함,가성비에 대한 점수가 좋습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입지는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미스터 긴조 인 우치도마리 전체 평가 확인하기 

세탁물 건조대, 숙소 내 주차장, 냉장고, 세탁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엘리베이터, 무료와이파이

110 Ooja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