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이숙소 여기어때? 파이빙파 리조트


파이빙파 리조트

(Paiviengfah Resort)

만족스런 숙박

… 갈수도 있음. 방은 넓고 깨끗한편이고..엔팃한 옷장과 화장대가 있어 편리했음. 조식은 부페인데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도 괜찮고 먹을만한 것들로 구성해서 비교적 만족스러웠음…

편안한 휴식

…직원들이 불친절하다고 써있던 리뷰를 보았을땐 걱정했으나 너무나도 친절한 직원들과 벌레 한마리도 보지못한 청결한 숙소위생상태. 화장실 수압과 온수도 잘나옵니다. (높은층…

수영장이 있어 좋았던 숙소

수영장이 있어 이 숙소에 묵었어요 위치는 오토바이 빌릴거여서 딱히 상관없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조금만 걸어나가면 야시장이랑 연결 된 길이 있더라구요 걸어다니는 분들도 있긴 했습…

798개의 리뷰 더보기

슈페리어 더블룸 (높은 층, 금연) (Superior High Floor Double Room – Non-Smoking)

슈페리어 더블룸 (높은 층, 금연) (Superior High Floor Double Room – Non-Smoking)

수페리어 고층 더블룸 (Superior High Floor Double Room)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소개해드릴 빠이 숙소는 바로! 파이빙파 리조트(Paiviengfah Resort)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이빙파 리조트(Paiviengfah Resort)는 일류의 서비스와 시설 제공으로 숙박객이 평온함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파이빙파 리조트인근 가볼만한 곳!

플루이드 공공 수영장 – 도보 5분
왓 프라탯 매 옌 – 도보 6분
Don’t Cry Bar – 도보 8분
프라 땃 매 옌 파고다 – 도보 9분
왓 프라탓 매옌 – 도보 9분
왓 프라탓 매옌 – 도보 9분
빠이 워킹 스트리트 – 도보 18분
랜드 스플릿 – 4.78 km, 빠이 캐년 – 5.13 km, 팜복 폭포 – 6.2 km

파이빙파 리조트 주변에는 플루이드 공영 수영장, 왓 프라탯 매 옌, 프라 탓 매 옌 파고다 등과 같은 유명한 스팟이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와이파이, 공공장소 와이파이, 발렛 파킹 서비스,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빠이의 파이빙파 리조트(Paiviengfah Resort) 마음에 드나요? 그럼 이제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보통 1박당 ₩ 32,813 정도입니다. 내 여행 시기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빠이 매 하이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50 THB

★공항 및 교통

빠이 공항 (PYY)↔파이빙파 리조트 – 2.3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9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소요되는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 km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는 빠이 버스터미널까지는 이동시 13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가든,에어컨, 무료 생수, 샤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