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 (APA Hotel Marugame-Ekimae-Odori)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

안녕하세요. 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는 숙박객 959명의 평점이 7점으로 마루가메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마루가메역에서 일직선으로 걸으면 나와요 시설좋아요!!잘지냈어요…”

“마루가메역에서 걸어서 5분위치에 있습니다. APA는 일본 비지니스 호텔 체인입니다. 마루가메역에서…”

“최고 위치는 JR 역에서 도보로 5-7 분 거리에있어 좋습니다. 방은 머리 끈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

959개의 후기 더 보기 → 

스몰 더블 (금연) (Small Do (싱글베드 1개)

트윈 (금연) (Twin Non Smoking)

스몰 더블룸 (흡연 가능) (Small Dou../ 3평

마루가메에 위치한 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는 1973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11층에 약 157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마루가메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까요?. 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 (APA Hotel Marugame-Ekimae-Odori) 평균 요금은 44,748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여부, 숙박하는인원수, 이른체크인 또는 늦은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 조식 요금 :: 1100 JPY


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 시설 및 서비스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스파,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마사지, 빨래방/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APA 호텔 마루가메-에키마에-오도리 공항간의 소요시간 >>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