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 (Residencia Boracay Hotel) 객실타입 & 부대시설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보라카이 숙소를 구하고 계시다면 평가가 좋은편인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은 어떨까요?

“Great Experience Place is very well kept clean. Staff …”

“가격 대비 가치, 큰 객실, 도움이되는 직원 장점 1. 큰 객실-매우 넓고, 실제로 4 명에게 적…”

“가격, 위치, 편의 시설 사이의 완벽한 균형 앰배서더 호텔 바로 옆에 있으며 약 두 배의 비용이 듭…”

평점 8.4 이상 리뷰 보기→ 

디럭스 싱글룸 (Deluxe Single Room)/20m²

슈페리어 (성인 2) (Superior – 2../ 6평

디럭스 (Deluxe )/25m²

보라카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은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홀리 로사리 교구교회,Boracay Butterfly Garden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윌리스 락 → 5분

디니위드 비치 → 11분

불라보그 비치 → 19분

루호산 → 19분

푼타 분가 비치 1.91 km

일리그 일리간 비치 2.21 km

화이트 비치 2.35 km

푸카 비치 2.77 km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6.32 km), 툭단 공항(42.34 km)

고객 리뷰를 봤을 때, 전체적으로 객실의 편안함 점수는 낮지만, 여행지 접근성, 서비스 퀄리티에서는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 (Residencia Boracay Hotel)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지덴시아 보라카이 호텔 부대시설 모두보기 ▷ 

냉장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모든 객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커피숍, 안전 금고

Station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