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 (Club Manila East Boracay)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

숙박객 491명의 평점이 8.1점으로 보라카이에서 추천할만한 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입니다.

“접근성최고 진짜 좋았어요 접근성 최고 ! 썸머플레이스 때문에 시끄러울줄 알았는데 지금 공사중이라 그…”

“저렴하게 이용하기에는 좋습니다. 위치가 최고의 메리트 인것같습니다. 스테이션2끝자락 스테이션3시작지…”

“위치좋음 위치좋고 청소깨긋 단점은 바로옆건물 섬머플레이스 클럽있음 새벽4시까지 쿵쾅거림…”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Room Assigned on Arrival/20m²

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는 D’ Talipapa Market, 트루 요가와 같은 스팟들과 접근성이 좋은 숙소입니다. 실제 다녀온 후기들도 나쁘지 않네요. 밤낮의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보라카이 여행! 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 (Club Manila East Boracay)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62,647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이기 때문에 여행 시기나 요일마다 달라지는 요금은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불라보그 비치 (0.7 km)

화이트 비치 (0.8 km)

윌리스 락 (1.8 km)

루호산 (2.2 km)

칵반 비치 (2.4 km)

디니위드 비치 (2.5 km)

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 부대/편의 시설로 24시간 경비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클럽 마닐라 이스트 보라카이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4.74 km), 툭단 공항(43.12 km)


White Beach Path (스테이션 2)